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손영태씨, 군위초 64회 동기회장 취임

admin 기자 입력 2013.11.18 21:36 수정 2013.11.18 09:36

정기총회… 회장단 구성, 우정 한마당

군위초등학교 제64회 동기회 한상원 회장이 이임하고 손영태 회장이 새로이 취임했다.
군위초등학교 64회 동기회는 지난 16일 오후 7시께 군위농협경제사업장 회의실에서 동기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우정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 N군위신문

↑↑ 손영태 회장
ⓒ N군위신문
이날 행사는 회장단 인사, 내빈소개, 축사, 군위교육발전기금 전달, 경과보고, 감사보고, 신임회장단 선출, 교가 제창, 우정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한상원 회장은 인사말에서 “함께 책가방을 나눠들던 우리가 이제는 머리가 희끗한 중년이 되었다”면서 “우리 군위초등학교 64회 동기들은 앞으로도 서로 존중하고 사랑하며 더불어 함께 살아가자”고 말했다.

이어진 정기총회에서는 경과보고, 감사보고, 금년도 사업실적결산안 및 내년도 사업예산안 등을 상정 처리하고 기타의 건 등을 협의했다.

따라서 새 임원으로 △회장 손영태 △직전회장 한상원 △수석부회장 권영배, 안정귀 △총무 고진철 △재무 홍승표 등을 선출·선임했다.

손영태 취임회장은 “동기회의 발전을 위해 동기생들의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단결화합을 이뤄 군위초 최고의 동기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동기생들은 끈끈한 우정을 다짐하는 우정의 한마당에서 옛 어린 시절로 돌아가 흥겨운 축제를 이어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