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admin 기자 입력 2013.12.15 20:25 수정 2013.12.21 08:25

대구시에서 활동하는 개인택시 종사자 군위출향인들을 위한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1일 오후 5시부터 대구 남구 대명동 소재 대경식당에서 열렸다.
ⓒ N군위신문

이 행사는 한 해 동안 향우회를 도와 준 후원자들과 향우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자축하는 자리로서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 황영우 회장과 향우회 임원 및 회원 그리고 대구개인택시운송조합 정태옥 부이사장, 장욱 군위군수, 조승제 군위군의회 의장, 군위신문 사공화열 대표 등 20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하고 1부에서는 내년 3월 정기총회안건과 2013년 향우회 결산에 대해서 논의한 후 2부 행사를 이어갔다.
ⓒ N군위신문

2부 송년의 밤에서는 황영우 회장이 장욱 군수에게 교육발전기금으로 2백만원을 전달했으며 또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는 장욱 군수와 조승제 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이날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 김남실(군위)·이창만(우보)회원이 대구개인택시운송조합 이사장 표창을 받았다.
ⓒ N군위신문

황영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함박눈이 내리는 날씨임에도 오늘 행사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해준 회원들과 여러 내빈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이 자리가 회원 상호간 친목과 우의를 돈독히 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화합된 힘으로 업권을 보호하고 신장시키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회원 모두가 하나 된 목표와 뜻을 가지고 나아가고, 힘들고 어려웠던 순간들은 모두 잊고 올 한 해를 차분히 정리하면서 희망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 N군위신문

장욱 군수, 조승제 의장은 축사에서 “한 해를 갈무리하는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 송년의 밤 행사를 축하하며 거버넌스 시대를 맞아 지역발전은 행정만의 문제가 아니라 지역민과 출향인들이 함께 고민하는 시대가 됐다”며, “앞으로 고향 군위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송년의 밤 행사는 만찬, 장기자랑으로 모두가 하나 되는 즐거운 장이 되었다.
ⓒ N군위신문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