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읍 상인들 나눔잔치 벌렸네”

admin 기자 입력 2014.01.01 17:20 수정 2014.01.01 05:20

군위읍번영회, 송년의 밤 성황

군위읍번영회가 2013년의 아쉬움을 돌아보고 2014년에는 더욱 활력 있게 맞이한다는 각오를 다지며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 N군위신문

군위읍번영회(회장 김웅기)의 ‘2013년 군위읍번영회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달 30일 오후 6시부터 군위읍 소재 뒹구는해물탕식당에서 장욱 군수, 김운찬 군위읍장을 비롯한 각 단체장, 번영회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회원화합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참석한 모든 이들이 다사다난 했던 한 해 고생한 서로를 격려하고, 2014 갑오년에 대박을 기원하는 덕담과 선물을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더불어 군위읍번영회는 장욱 군수(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에게 교육발전기금 1백만 원을 기탁했고 번영회원인 24시 정석진 씨가 이웃돕기성금으로 1백만원을 전하며 훈훈한 나눔으로 2013년을 마무리했다.
ⓒ N군위신문

송년행사를 주관한 김웅기 군위읍번영회장은 “2013년을 시작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송년회를 맞으니 세월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든다. 정말 어려운 한해를 보내느라 다들 고생이 많았다”며 “내년에는 반드시 도약하는 해를 이루자”고 회원들를 격려했다.

그리고 장욱 군수는 “올 한해 우리 군위군은 어느 해 보다 다사다난했던 해였고,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주민들이 슬기롭게 대처하고 협조하여 주신 덕분에 이 모든 것을 잘 극복할 수 있었다. 특히 군위읍 간판정비사업에 군위읍번영회의 적극적인 협조로 순조롭게 사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새해에는 말의 기운을 받아 힘찬 도약을 했으면 한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김운찬 읍장은 “2014년에도 주민의 권익향상과 군위읍 상가활성화를 위해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N군위신문

한편 이날 군위읍번영회는 회원간 화합을 다지고 갑오년 새로운 도약을 통해 번영회와 군위군의 발전을 다짐했고 또 어려운 일이든 즐거운 일이든 군위읍을 위하는 일에는 적극 나선다는 다짐으로 건배 제의를 하며 화합으로 단결된 번영회의 참모습을 보여 주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