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행정 자치행정

군위군-새누리당, 당정실무협의회 개최

admin 기자 입력 2014.03.10 17:13 수정 2014.03.10 05:13

2015년도 국가지원예산 확보 공동협력 약속

군위군은 10일 오후 4시 군위군청 제2회의실에서 새누리당 김재원 국회의원(군위·의성·청송) 보좌진들과 당정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
ⓒ N군위신문

이번 협의회에는 심상박 부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장, 사업별 담당 직원이 참석했으며, 국회의원실에서는 김세중 정책보좌관을 비롯한 보좌진 전원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군위군은 군위통합상수도 설치사업 등 현재 추진 중인 각종 사업들에 대해 국고지원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협조를 구하는 한편, 소보면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을 비롯하여 17개 신규사업에 대해서는 2015년 국가지원사업으로 신규 지정될 수 있도록 당이 적극 협조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김세중 정책보좌관은 “오늘 건의한 안건에 대해 당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협조할 수 있도록 김재원 국회의원께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군위군에서도 중앙부처 등을 수시로 방문하여 2015년 국가지원예산 확보에 함께 노력해 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심상박 부군수는 “행정과 정치가 해소할 수 있는 과제는 다르지만, 당정실무협의회를 통해 지역현안을 해소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지역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탈이념적 관점에서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