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읍번영회, ‘밝은 군위읍 만들기’ 캠페인

admin 기자 입력 2014.03.14 17:36 수정 2014.03.14 05:36

군위읍번영회(회장 김웅기)는 지난 13일 군위장날을 맞아 회원 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군위읍 시가지 일원에서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하기 △깨끗한 거리문화 조성하기 △활력 넘치는 군위경제 만들기 등 ‘밝은 군위읍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 N군위신문

군위읍번영회는 이날 가두캠페인을 통해 주민들에게 유인물을 전달하며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불법 주정차 안하기, 음주운전 안하기, 어린이보호구역 및 횡단보도에서 서행하기, 이륜차 운전자 안전모 착용을 비롯해 깨끗한 거리문화 조성을 위한 내 상가 내가 깨끗하게 관리하기, 쓰레기 불법투기 근절 및 쓰레기봉투 사용하기, 인도에 불법노점 및 불법점검 않기 등을 홍보했다.

또 활력 넘치는 군위경제 만들기를 위해 지역상품·동네가게·전통시장 이용하기, 영업장 청결 유지 및 노후환경 개선하기 등을 알렸다.

김웅기 회장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함께 해준 회원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생업의 터전인 군위읍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밝은 군위읍 이미지를 심어주어 다시 찾고 싶고 살고 싶은 군위를 만들어 가는 데 번영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