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12대 군위군청년연합회, 회장단 회의

admin 기자 입력 2014.03.16 20:49 수정 2014.03.16 08:49

“청년의 힘으로 새로운 군위 희망을 연다”

‘활기찬 도약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청년연합회’
군위군청년연합회(회장 남기백)가 지난 11일 회장단회의를 열었다.
ⓒ N군위신문

이날 청년연합회사무실에서 연합회 집행부 및 임원, 읍·면청년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군위군청년연합회 회장단회의를 열고 2014년도 군위군청년연회에서 추진하는 주요 사업을 논의했다.

이에 군위군청년연합회는 이달 29일 오전 10시부터 군위중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제20회 군위군청년연합회 가족 체육대회’를 개최키로 했다.
군위 8개 읍·면청년회 회원 및 가족들이 참가하는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줄다리기, 배구, 구름다리 등 체육행사를 비롯해 노래와 춤, 끼를 뽐내는 노래자랑 등 여흥행사가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남기백 회장은 인사말에서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을 맞았다. 갑오년에는 활기찬 도약과 미래를 준비하는 청년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남 회장은 “이달 29일 개최하는 ‘제20회 군위군청년연합회 가족 체육대회’에서 강한 청년회의 자긍심을 보여줄 수 있도록 회원가족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하며 “추후 다양한 정책들을 개발하여 더욱 발전하는 청년연합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군위군청년청년회는 창립 이후 봉사단체로 꾸준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해마다 5월 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효(孝)큰잔치을 개최하는 등, 지역 주민을 위한 각종 봉사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청년연합회 12대 임원으로는 △회장 남기백 △직전회장 박창석 △수석부회장 정영복 △내무부회장 정창화 △외무부회장 도기문 △정책부회장 윤천섭 △감사 손삼락, 신종대 △사무처장 권순택 △사무국장 최재환, 이종흠 △우보면회장 노성욱 △소보면회장 김호덕 △의흥면회장 손영회 △군위읍회장 신대기 △효령면회장 정연섭 △부계팔공회장 박종도 △산성면회장 최상필 △고로면회장 홍인표.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