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군 군위읍노인회 분회장, 최원준씨 취임

admin 기자 입력 2014.03.24 11:39 수정 2014.03.24 11:39

↑↑ 최원준 취임군위읍분회장
ⓒ N군위신문
대한노인회 군위군지회 군위읍분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1일 오전 10시 군위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장욱 군수, 군위군의회 김윤진·박운표·이혁준·김정애 의원 김운찬 군위읍장 , 최규종 군위군산림조합장 등 내빈과 노인회원, 지역주민이 참석했다.

이날 이임한 안인환 전 분회장은 “동부2리 노인회관 준공 등 군위읍분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으나 미흡했던 점들이 있다. 앞으로 신임 최원준 분회장을 중심으로 단합해 미진했던 계획들이 잘 추진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임 최원준 분회장은 취임사에서 안인환 전 분회장 등 선배 회장들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인회 발전은 물론 군위읍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짐했다.

최원준 신인 분회장은 이날 안인환 전 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 노고를 치하했다.

김운찬 읍장은 “전임 안인환 분회장께 그 동안의 수고와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신임 최원준 분회장과 군위읍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증진에 크게 기여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대한노인회 군위군지회 군위읍분회장 이취임식 후 이어진 군위읍자치대학원 강의에는 지역어르신 800여명이 참가, 높은 호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