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정치일반

김재원 국회의원 신년사 "군민 행복을 위해 더 열심히 봉사"

admin 기자 입력 2015.01.04 23:44 수정 2015.01.04 11:44

↑↑ 김재원 국회의원
ⓒ N군위신문
다사다난했던 갑오년 한 해가 저물고 을미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5년 한 해도 군민 여러분 모두가 소원 성취하시고 가정에 항상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새누리당 전략기획본부장과 원내수석부대표를 연이어 맡으며 지역발전과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습니다. 과분한 지지와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특히 세월호특별법, 정부조직법, 유병언법, 2015년 예산안 등 굵직굵직한 국정 중대사를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여야가 정쟁이 아닌 상생의 정신으로 합의하기까지에는 군민 여러분의 애정어린 격려와 적극적인 응원의 힘이 절대적이었습니다.

존경하는 군위군민 여러분!
2015년 군위군에는 상주-영천간 고속도로와 중앙선복선전철화 건설 사업 등 대형 국책사업과 부계-동명간 확포장, 군위댐 하천정비, 삼국유사 가온누리 조성, 임산물산업화지원단지 조성사업, 사회인 야구장 등이 충분한 예산확보로 더욱 가속화될 것입니다.

이외에도 지난 연말 국회 예산심사를 통해 요소요소에 필요한 지역발전 예산 145억원을 추가로 증액했으며 작년 한 해 특별교부세로만 27억원을 확보하는 등 전례없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이 모두가 군민 여러분의 끝없는 성원과 믿음 덕분입니다.
2015년에도 살기 좋은 군위와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알찬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늘 애정과 사랑으로 지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군민 여러분들과 함께 앞으로도 겸허한 자세로 봉사하고 더욱 열심히 뛸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