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행정 자치행정

김영만 군수, 읍면순방 통해 군민소통 나서

admin 기자 입력 2015.01.07 16:37 수정 2015.01.07 04:37

4일간 읍면순방으로 다양한 의견 수렴

김영만 군수는 1월 6일부터 4일간 군민과의 대화를 위해 읍면을 순방한다.
ⓒ N군위신문

김 군수는 순방기간동안 유관기관 등 기관을 방문해 격려하고 지역현안사업을 읍면의 기관단
체장, 이장, 새마을지도자, 지역주민들을 초청해 각계각층과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특히, 주민과의 대화시간에 비중을 크게 둬 군민들의 군정에 대한 참여의 기회를 넓히고, 군에서 추진중인 사업들에 대해 궁금증을 해소하며, 군민과의 격의 없는 소통을 통해 군민들의 바람과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여 상생과 화합으로 지역발전을 도모하는데 중점을 두고 추진하게 된다.

아울러, 이번 읍면순방은 민선6기 첫 새해를 맞아 지역민과 새해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신년하례를 겸해 의미가 더욱더 크다.

김영만 군수는 “화합으로 희망찬 군위건설을 위해 군민들의 진솔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군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군민과 소통하는 현장행정을 구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읍면 순방일정은 6일 군위읍과 소보면을 시작으로 7일에는 의흥면, 고로면, 8일에는 부계면, 산성면, 9일에는 효령면, 우보면을 끝으로 순방을 마무리 한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