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정치일반

김재원 국회의원, 2015 의정보고대회 성황리 열려

admin 기자 입력 2015.03.17 17:27 수정 2015.03.17 05:27

새누리당 군위당협 당원 500여명이 참석…당원역량강화 교육
국가 SOC사업 및 지역 숙원사업에 대한 예산확보 및 사업경과에 대해 보고

2015 김재원 국회의원 의정보고 대회 및 당원역량 강화교육이 지난 13일 오전 10시께 삼국유사교육문화외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당원 500여명이 참석한 이날 식정행사로 국회의원 25시, 전재덕 그것만이 내 사랑 동영상이 상영되고 국악연주단 공연이 펼쳐졌다.
ⓒ N군위신문

이어서 본 행사에 국민의례, 핵심당직자 임명장수여, 의정활동 동영상시청, 김재원 국회의원 의정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핵심당직자 임명장 수여식에 △상임고문에 홍상근, 최종구, 김동수, 맹수일 △군위군당원협의회 수석부위원장 홍진규(경북도의회 운영위원장)가 임명됐다.

또 △각분과위원장 김윤진(군위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15명과 △당원협의 당직자 박태보를 비롯한 6명이 임명됐다.
ⓒ N군위신문

따라서 군위군당원협의회 모범당원 홍상근, 김주태, 박태보 등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재원 국회의원은 의성에서 농부의 아들로 태어나 초·중·고등학교, 서울대 등 학창시절과 행정·사법고시합격, 정부 주요부처 근무, 법무부 검사를 거쳐 17대 국회에 입성, 18대 박근혜 대통령 복심측근으로 공천에 탈락한 뒷 중국 유학을 보내고 다시 19대 국회에 당선, ‘언론이 주목하는 정치의 중심’ ‘국민의 중심에서 대한민국 정치의 중심에 더 큰 세상을 위해 뛰는 의정활동 등 동영상이 상영됐다.
ⓒ N군위신문

김재원 국회의원은 직접 의정보고에 앞서 당원들이 궁금하게 생각하고 있는 선거구 합병에 대해 설명하고 의정보고 회의를 시작했다.

이날 김재원 의원은 중앙선 복선전철화(도담~영천) 2,500억, 상주~영덕간 (동서4축)고속도로 건설 2,278억, 상주~영천간 (민자)고속도로 건설 922억 등 국가 SOC사업 예산 확보와 군위댐 하천정비, 삼국유사 가온누리 조성, 임산물산업화지원단지 조성, 사회인 야구장, 의흥 공공승마장 조성, 군위역사문화재현테마공원 조성, 원곡마을·효령시장 등 하수도설치, 내량·못골 등 자연재해위험지구 정비, 화본지 생태공원 조성, 소보면 수리시설 개보수 등 마을개발, 상하수도 정비, 하천정비, 교량 교체, 도로 확포장, 저수지 및 제방 정비, 농촌용수 개발, 체육시설이나 복지관 신축 등 지역주민의 삶과 직결되는 숙원사업에 대한 예산확보 및 사업진행 경과에 대해 직접 보고했다.
ⓒ N군위신문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새누리당 원내수석부대표로 활동한 의정활동과 최근 임명된 청와대 정무특별보좌관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당원과 군민들에게 진지하게 설명했다.

김재원 의원은 “앞으로 군위군이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는 인프라 확충에 신경쓰고, 특히 농어촌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지역 특성에 맞는 특화된 사업을 전개해 나가겠다”며 “그동안도 저를 믿고 신뢰해 준 당원과 지역 주민들께 자랑스러운 정치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N군위신문

이번 의정보고회는 당원과 군민들에 대한 새해 인사와 더불어 그동안의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고 지역 현안과 군민 여론을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