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 송년회 ‘성황’

admin 기자 입력 2018.01.01 23:25 수정 2018.01.01 11:25

“대구시내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를 홍보하며 달린다”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회장 박만춘)는 지난해 12월19일 오후 6시 30분부터 대구 달서구 소재 파라다이스컨벤션웨딩 2층에서 향우인, 내빈 등 2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 N군위신문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고향 군위에서 김영만 군수와 홍진규 경상북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군위군의회 김영호 의장과 박창석 부의장, 김휘찬 의원이 참석했다.

또 재구군위군향우회 김대규 회장과 장희규 명예회장, 이영옥 재무를 비롯해 대구 달서구의회 이영애 부의장과 허시영 운영위원장, 그리고 기아자동차 대구대덕지점 유쌍재 지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N군위신문

행사는 최병윤 사무국장이 사회를 맡아 내빈소개, 회장단 소개, 교육발전기금 전달, 시상식, 송년사, 축사, 축하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박만춘 회장은 고향의 인재 양성을 위해 김영만 군수(교발위 이사장)에게 교육발전기금 2백만원을 전달했다.

이어서 이화기 직전회장에게 공로패를, 김영만 군위군수와 김영호 군위군의회 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N군위신문

또 박병달(산성), 이오주(의흥)에게 대구광역시 개인택시 조합 이사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그리고 김영만 군위군수가 이화기 직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박만춘 회장은 송년사에서 “올해도 어김없이 그동안 앞만 보고 달려왔던 시간을 조용히 뒤돌아보며 정리하는 시간이 돌아왔다. 한 해가 가버린다고 마냥 우울해 하기 보다는 아직 남아있는 시간들을 고마워하는 마음으로 송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N군위신문

김영만 군위군수는 축사를 통해 “항상 고향 홍보에 앞장서 주시는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 여러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새해에 향우회원 여러분의 앞날에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홍진규 경북도의회 의원은 축사에서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의 송년회를 축하한다”며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는 어느 향우회 보다 단합과 애향심이 뛰어나다. 새해에도 군위향우인들로부터 부러움의 대상이 되는 향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 N군위신문

김영호·박창석·김휘찬 군의원은 “고향 발전에 향우회원 여러분이 큰 버팀목이 된다”며 앞으로도 고향 군위에 대해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당부했다.

재구군위군향우회 김대규 회장과 장희규 명예회장은 “올 한해 향우회와 고향을 위해 노력해준 회장단을 비롯 회원 여러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2018년 무술년 한 해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충만한 한 해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축하연에서 향우회원들은 경연대회, 노래 솜씨 등을 자랑하며 고단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내려놓았다.

한편 지난 2010년 창립한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는 개인택시업계에 종사하는 회원들의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화합의 장이다.

특히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는 택시 옆면에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 스티커를 부착해 고향 군위의 홍보를 하고 있고 매년 교육발전기금 기탁 등을 통해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