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장희규 선경타월 대표, 고향에 달력 기증

admin 기자 입력 2018.12.05 11:19 수정 2018.12.05 11:19

 
↑↑ 선경타월 달력
ⓒ N군위신문 
장희규 ㈜선경타월 대표(재구군위군향우회 명예회장)가 고향민들이 새해를 맞이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달력을 기증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장희규 대표는 지난 11월 21일 본사(군위신문)를 방문해, 달력 200부를 전달하며 “2019년에 고향 군위의 알찬 결실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사공화열 발행인은 “고향을 잊지 않고 항상 고향사랑을 실천해 줘 고맙다”고 말했다.
자리를 함께한 배철한 기자(대구일보)는 “연말뿐만 아니라 지역에 행사나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지원과 위문품을 전달해 주어 감사하다”고 했다.

장희규 대표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작은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향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장희규 대표가 기증한 달력은 지역 기관단체와 상가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한편 장희규 대표는 군위군 효령면 출신으로, 지난 1969년 ㈜선경타월을 설립해,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견기업으로 일궈냈다.

특히 고향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장 대표는 군위의 경로잔치와 같은 행사가 있을 때마다 타월을 기부했으며, 군위군보건소 및 관내 의료기관 등에도 타월 및 달력을 기부, 마을회관 TV 기부 등 훈훈한 고향 사랑을 실천했다.

또 교육발전기금을 기탁, 재구 군위군향우회 고문을 역임하면서 군위군의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0월 군위군으로부터 ‘자랑스런 군민상’을 받았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