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사공정한 본부장, 경북도지사 표창 수상

admin 기자 입력 2019.03.03 21:07 수정 2019.03.03 09:07

산림조합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 N군위신문

↑↑ 사공정한 본부장
ⓒ N군위신문
산림조합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사공정한 본부장은 지난 2월26일 경북도청에서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도정발전에 적극 협조한 공로를 인정받아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사공정한 본부장은 평소 남다른 강한 의지와 열정으로 산림사업 진흥 및 산림정책 발전에 이바지하며 임업인 소득증대와 산림조합 신용거래자 저변확대, 일자리 창출에 노력했다.

또 포항지진 피해 성금을 전달하고 주민들의 피해가 조속히 복구되길 기원했으며, 다자녀 가정 결연과 지원 사업, 사회복지시설 위문 활동, 겨울철 땔감 나누기, 청소와 빨래봉사, ‘사랑 나눔 옷 모으기 운동’ 등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따뜻한 격려와 지원 활동 등을 펼치며 산림조합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였다.

특히, 조합 이익의 사회 환원과 공헌 활동을 통해 사랑과 나눔의 미학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산림조합을 위상 제고에 힘썼다.

그는 “산림조합은 산주와 임업인의 권익향상과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을 촉진하고 국민 경제의 균형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산림 가족의 대표기관이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의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산림조합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사공정한 본부장은 3월부터 조합감사위원회 감사실장으로 근무한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