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독자마당

군위신문 창간 24주년 축하!

admin 기자 입력 2019.10.17 15:11 수정 2019.10.17 03:11

↑↑ 김종오 부총재
ⓒ N군위신문
우리 지역의 암흑한 시절, 1995년 창간되어 군민과 함께 자라온 군위신문이 10월 5일로 창간 24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랜 역사를 지닌 국내의 유수한 신문들에 비해 연륜도 짧고 열악한 여건 속 에 늦게나마 발간된 군지(郡紙)의 역사이지만 이제 우리지역의 유일한 군민의 귀와 눈이 되어 지역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다하며 성장한 우리 군의 자랑스러운 홍보지로서 군위신문은 창간 24주년을 맞이하여 또 한 번 새로운 군민의 이목(耳目)으로서 우리군의 홍보역활을 다하고자 시도 하는 사공화열 사장님의 열의에 찬사를 보내 드리고자 합니다.

글 읽기를 좋아하는 독자, 지역 정보를 갈망하는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래를 준비하는 군위신문은 매월 초순 중순으로 기획, 종합, 독자투고, 각종광고를 통해 군민시대와 새로운 경제 주역인 지역의 특수성과 군민의 경제파워를 소개하고, 신속한 정보 제공을 위한 사명을 다하고자 지역 주민의 대변지 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특히 금년에는 우리 군민들의 기대가 큰 희망찬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사업도 시도되고 있는바 군민 모두가 잘 이해 할 수 있게 설득력 있는 홍보가 요망되고있습니다.
정말로 우리 군위신문의 성공적인 역활을 기대하며 다시한번 창간 24주년을 축하하면서 우리 군위신문이 더욱 번창하고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사회정의실현시민연합상임고문
(사)충·효·예실천운동본부
부총재 김종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