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헬로준넷, ‘클린에이스 마스크’ 판매 나서

admin 기자 입력 2020.09.02 10:10 수정 2020.09.02 10:10

출향인 황수룡 대표

 
ⓒ N군위신문 
엔터테인먼트 및 콘텐츠 그룹인 ㈜헬로준넷(대표 황수룡)이 마스크 판매 사업을 시작했다.
헬로준넷은 ㈜엘제이케이에서 생산한 ‘클린에이스 마스크’를 착한가격으로 공급한다.

클린에이스 마스크는 KOTITI 공식 인증으로 믿을 수 있는 100% 국내생산 제품이다.
일회용 마스크인 클린에이스 마스크는 부드러운 재질로 피부자극을 최소화 했으며, 3중필터로 침방울과 생활 속 먼지를 완벽 차단했다.

또 와이어가 내장된 코 지지대와 입체적인 주름형태로 편하게 얼굴 형태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신축성 좋은 이어밴드를 사용해 끊어지지 않으면서 장시간 착용에도 귀가 아프지 않다. 더불어 물이 투과되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방수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황수룡 헬로준넷 대표는 “곧 가라앉을 줄 알았던 바이러스가 지속적으로 전파되어 걱정이 늘던 때, 부족한 수급 현상과 낮은 품질로 이슈가 될 때마다 국민들이 그런 고민 없이 안전한 일상생활을 누리시길 바랐다. 그동안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엘제이케이와 손잡고 조금이나마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드리면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일회용 마스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마케팅용이 아닌 진심을 담아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하여 편안한 숨을 내쉬고 하루 종일 착용함에 불편함이 없는 고품질 마스크를 최저 가격으로 진정성 있게 수급하여 진행하고 있다. 하루빨리 이 어려운 상황이 종결되고 국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이 가능해지기를 기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황수룡 대표는 부산 출신으로 재부군위군향우회 자문위원, 재부의흥면향우회 고문인 황성창 씨의 아들이다.

㈜헬로준넷은 한국의 K팝을 전세계에 배포하는 뮤직컨텐츠 전문 컴퍼니다. 떠오른 감성 싱어송라이터 샘 옥과 3000만건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한 유튜브 스타 조셉 빈센트 등의 음원을 국내에 소개했으며, 조관우의 데뷔 20주년 기념앨범인 ‘프라이데이 나이트’(Friday Night)에 투자하여 제작과 유통을 담당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