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구군위군향우회, 가을 단풍 야유회 가져

admin 기자 입력 2020.11.02 22:20 수정 2020.11.02 10:20

재구군위군향우회(회장 김수진)는 지난 10월24일 오전 10시부터 대구시 소재 청궁메기매운탕에서 향우회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10월 가을 단풍 야유회를 개최했다.
ⓒ N군위신문

이번 행사는 기념식, 마천산 등반, 오찬, 윷놀이, 여흥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향우 회원 간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김수진 회장은 인사말에서 “그간 코로나19로 인해 향우회원 간 만남이 쉽지 않았다. 오늘 행사를 통해 친목과 우의를 더욱 돈독히 하면서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맘껏 풀고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대규 직전회장이 격려사를 통해 “오늘 야유회가 친목 도모는 물론 향우회 활동에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최상구 산악회장은 축사에서 “오늘 화창한 가을 하늘 아래서 형형색색 단풍과 가을꽃을 감상하면서 향우 간 정을 돈독히 하자”고 말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오색빛깔 단풍이 물든 마천산을 산행했으며, 이어 화합행사를 열어 윷놀이, 장기자랑 등 향우회원 간의 친교의 시간을 갖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특히 장기자랑 때 그동안 숨겨온 솜씨를 마음껏 드러내 낸 향우회원들 덕분에 행사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재구군위군향우회에서 매년 개최하는 야유회는 향우회원들의 친목에 촉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편 재구군위군향우회는 군위군에서 개최하는 군민체육대회, 군위농산물 한마당 축제 등 크고 작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교육발전기금 및 이웃돕기 성금기탁, 고향 특산물 구매 등 고향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