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교육

부계초, 군위 안전골든벨 지역 우승

admin 기자 입력 2020.11.05 21:39 수정 2020.11.05 09:39

4년 연속 군위군 안전 골든벨을 울려

ⓒ N군위신문

부계초등학교(교장 한미경)는 지난 2일 실시된 ‘2020 안전골든벨 경상북도 어린이퀴즈쇼 군위군 예선대회’에서 골든벨을 울려 금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었다.

매년 많은 관심 속에서 각 학교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개최되던 본 행사를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각 학교에서 지도교사의 감독하에 1인 1PC로 화상회의 프로그램에 개설된 방으로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대회가 진행되었다.

올해 네번째로 연속 안전 골든벨을 울린 부계초는 안전한 학교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지고, 학생들뿐만 아니라 교직원과 학부모 모두에게 벅찬 감동을 안겨주었다.
ⓒ N군위신문

골든벨을 울린 6학년 이시언 학생은, “우리 부계초등학교는 4년 전부터 안전골든벨 군대회에서 금상을 계속 수상해왔는데 이 전통을 제가 이을 수 있어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요. 경상북도 대회에 나가서도 더욱 노력해서 좋은 결과가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미경 교장은 “이 모든 것이 부계초 모든 교육가족이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안전한 생활 습관이 이루어지도록 모두 함께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