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행사

삼국유사테마파크, “2021 컬러 축제” 개최

admin 기자 입력 2021.03.26 14:29 수정 2021.03.26 02:29

4월부터 테마파크 곳곳에서
봄꽃과 더불어 다양한 오감만족 프로그램 진행

ⓒ N군위신문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봄을 맞아 ‘2021삼국유사테마파크컬러축제’를 개최한다.
4월부터 시작하는 컬러축제는 컬러(color)라는 주제를 가지고 알록달록 놀이터와 꼼지락 놀이터로 구분하여 곳곳에 체험프로그램과 더불어 형형색색 봄꽃이 관람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알록달록 놀이터 중 하나인 ‘분필 드로잉’은 세상에서 가장 큰 도화지로 변신한 테마파크에서 분필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체험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마음껏 낙서를 할 수 있어 입장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 꼼지락 놀이터는 한울광장과 해룡놀이터에 진행되는데, 도미노게임과 스트링아트 등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으며, 촉감을 자극하는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 N군위신문

아울러 삼국유사테마파크 곳곳에 다채로운 꽃들이 채워져 있어서 관람객들을 시선을 사로잡으며 인증샷을 누르게 한다.

꽃향기로 가득한 이번 삼국유사테마파크컬러축제는 봄을 알리는 첫 행사의 시작이며, 입장객
의 즐거움과 활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리고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는 철저한 방역 속에서 입장객 간 접촉을 최대한 분산시키며 축제를 진행할 것이며, 또 방역지침 준수를 강화하여 입장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 N군위신문

한편 (재)군위문화관광재단은 ‘2021 생활문화센터 운영 활성화 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과 더불어 문화사업을 위한 사업비 총 5,000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공모에서 ‘따로, 또 같이’라는 주제로 비대면 키트프로그램부터 주말프로그램, 그리고 전시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재)군위문화관광재단 장정석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들이 안전한 문화 활동을 위해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하여 주민들의 문화의 풍요로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람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월요일은 휴장.
(경북 군위군 의흥면 일연테마로 100 ☎054-380-3964 http://gunwi3964.co.kr)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