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부계면 주민자취委, 금년 첫 회의 열어

admin 기자 입력 2021.05.07 11:44 수정 2021.05.07 11:44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주민 복리증진 도모

ⓒ N군위신문

부계면 주민자치위원회(이하 주민자치위원회) 2021년 첫 회의가 지난 6일 부계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주민자치위원회는 회의에 앞서 19명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위촉장을 받은 위원들은 지난 3월 공개모집을 통해 접수된 후보자들 중에 심의를 거쳐 최종적으로 선정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대면 대신 비대면으로 지난 3월 말에 SNS를 이용해 위원장에 홍미희 위원, 부위원장에 이응선 위원, 고문으로 박중도 위원, 이동형 위원, 박건환 위원을 간사에 김진영 위원을 선출했다.

이어진 본 회의에서는 올해 주민자치 활성화 공모사업으로 아름다운 마을가꾸기 꽃길 조성사업을 선정했고, 주민자치프로그램으로 체형교정 요가, 서예교실, 웃음치료, 선비춤으로 결정했다.

홍미희 신임위원장은 “부계면과 주민자치위원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모든 주민과 함께 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연경 부계면장은 “주민자치위원회가 중심이 되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지역문제를 해결하는 등 부계면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