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행정 자치행정

군위군, 5급(사무관) 6명 승진 의결

admin 기자 입력 2021.05.18 17:04 수정 2021.05.18 05:04

ⓒ N군위신문

군위군은 지난 5월 13일 2021년 하반기 정기인사에 따른 인사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인사위원회(위원장 박승근 부군수)는 5급(사무관 승진 예정자) △기획감사실 신현준 △산림축산과 서정모 △의회사무과 박정목 △군위읍 류후남 △맑은물사업소 이희종 △농업기술센터 박정순 등 6명을 승진의결 했다.

이들은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공직생활에 각 부서를 두루 거치면서 뛰어난 업무능력과 원만한 성격 등으로 동료간에 신망이 높다는 평이다.

이번 승진 의결은 다가오는 상반기 퇴직으로 인한 사무관 결원에 따라 행정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사전 승진의결한 것으로 승진 의결자들은 6주간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후 승진임용될 예정이다.

이번 인사는 직무수행능력과 경력을 고려하고 사무관 비율이 저조한 읍사무소와 사업소에 대한 승진인사를 통한 균형인사를 도모하였다.

박승근 군위군수권한대행은 “업무에 대한 열정과 능력검증을 통해 군정 발전에 적극 기여하는 공직자는 과감히 발탁하고 누구나 공정한 기회로 평가받는 능력중심의 인사를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승진인사 특징은 도약하는 군위, 새로운 변화 혁신의 성공을 거두겠다”는 각오와 “군위미래 백년대계를 준비하는 현장중심의 유능한 인력을 배치하는 변화와 개혁을 시도해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