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JC, 4개롬 합동 월례회 참석

admin 기자 입력 2021.08.03 23:45 수정 2021.08.03 11:45

상호 수호 증진 협력…지역다양한 봉사 활동

군위청년회의소(회장 박영환, 이하 군위JC)는 지난 7월17일 경북 청송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지역 인근의 4개롬(군위, 청송, 의성, 서의성) 합동월례회에 참석해, 우호증진을 다졌다.
ⓒ N군위신문

군위·청송·의성·서의성청년회의소가 주최하고, 청송청년회의소가 주관한 이번 4개롬 합동 월례회는 청년회의소 발전 및 지역사회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회원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현역회원, 특우회원, 부인회원, 어린이 회원 등 2백여 명이 참석해, 회원 간 친목과 우의를 다졌고, 더불어 상호 협력하여 지역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조현찬 청송청년회의소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귀한 시간을 내주어 오늘 행사를 빛내준 4개롬 청년회의소 회원들에게 고맙다. 앞으로도 청년들이 지역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게 빛과 소금이 되어주는데 최선을 다하자”라면서 “아울러 오늘 참석해준 모든 회원들에게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영환 군위청년회의소 회장은 “오늘 합동월례회를 통해 4개롬이 소통과 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다”며 “다들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우리가 서로 힘을 모으고 격려하면 이 어두운 터널을 조금 더 쉽게 지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군위JC에서는 이번 행사에 박영환 회장을 비롯해 △김상혁 직전회장 △김천일 특우이사 △김주환 내무부회장 △박준걸 외무부회장 △박규석 감사 △노인태 감사 △안금환 회원 △안만익 기록표창&경제활동 분과위원장 △장규호 회원 △김희림 회원 △최재환 특우회원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