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지체장애인협 군위군지회 이학선 고문, 추석맞아 후원품 전달

admin 기자 입력 2021.09.14 17:48 수정 2021.09.14 05:48

호박엑기스 31박스 전달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지회장 최장태) 이학선 고문이 지난 10일 추석 선물로 호박엑기스를 31박스를 전달했다.
ⓒ N군위신문

이학선 고문은 군위읍에 거주하고 있으며, 불편한 몸으로 일자리사업 및 농사를 지으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이 고문은 지회에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받다가 이번 기회에 올해 호박 농사가 잘 되어 호박즙을 짜서 지회 임·직원 및 저소득층 회원들에게 호박즙 엑기스 1박스씩을 나누고 싶다며 지회를 방문했다.

이학선 고문은 “지회 고문으로써 임직원 간담회를 참석하여 지회 상황을 알아가고있는 바, 장애와 노령의 이중적인 고통을 받는 우리 회원들에게 작은 힘이 되어주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후원하니, 모쪼록 건강하셨으면 한다.”고 했다.

최장태 지회장은 “항상 배풀어 주시고 이끌어주시는 이학선 고문님께 감사함을 표하며, 지회 회원 하나하나 보살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한편, 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는 제2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여 각 부서별 전용과 장애인보장구수리사업 사업 종료 및 편의시설 설치사업에 관해 논의하고 민원상담부에서 진행하는 장애인인식개선 홍보로 군위군복지회관을 시작으로 군위시외버스터미널 등 왕복거리로 가두행진을 펼쳤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