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라이온스클럽, 원로 라이온과 간담회 열어

admin 기자 입력 2021.10.19 11:28 수정 2021.10.19 11:28

10월 이사회 병행…“숭고한 참봉사에 앞장서자”

ⓒ N군위신문

군위라이온스클럽(회장 조만석L, 이하 라이온스클럽)은 폭넓은 의견수렴을 통한 참여와 소통의 클럽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11일 오후 6시30분 효령면 하나로참숯가마 휴게실에서 원로 라이온과의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조만석 회장과 임원을 비롯해 원로 라이온 신재기L, 박영언L, 오성길L, 윤현L, 사공화열L 등 20여명이 참석해 라이온스클럽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였다. 간담회에 앞서 진행된 10월 이사회에서는 부의안건 2020-2021 대출금 처리 안내 보고의 건 등을 상정 처리하고 기타안건 등을 협의했다.

그리고 원로 라이온과 가진 간담회에서는 라이온스클럽 현안과 발전방향에 대하여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교환했으며, 특히 원로 라이온들의 고견을 듣는 알찬 시간이 되었다.

이 자리에서 조만석L 회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라이온스클럽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다양한 의견을 주신 원로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소통의 자리를 자주 마련하여 그동안 수고하신 원로들에게 감사하는 문화를 조성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재기L은 “어려운 시기에 라이온스클럽을 책임진 조만석 회장을 비롯한 임원 후배들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를 전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봉사에 더욱 열정을 가지고 애써줄 것”을 당부했다.

오성길L은 “우리 라이온들은 지역사회에 모범을 보이고, 봉사에 앞장서야 한다”며 “코로나19 영향으로 각종 봉사활동이 위축되었지만 백신접종 완료 등 철저하게 방역수칙을 이행하며 비대면 형태의 봉사로 지역사회 발전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윤현L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친목도모와 함께 의사소통을 통한 정보공유로 앞으로 숭고한 참봉사에 앞장서자”고 했다.

한편 군위라이온스클럽은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 가정, 지역사회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