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교육

“착한 일도 많이 하고 산타할아버지께 선물도 받았어요“

admin 기자 입력 2021.12.22 16:17 수정 2021.12.22 04:17

부계·의흥·효령초병설유치원, 공동교육과정 산타 인형극 관람

ⓒ N군위신문

부계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한미경)은 지난 21일 유치원 공동교육과정 체험활동으로 산타행사를 마련하였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좌석 배치 등 철저한 방역수칙의 준수 아래 인근의 의흥초병설유치원(5명), 효령초병설유치원(8명)의 원아들과 함께 산타 행사로 인형극 관람과 산타할아버지께 선물을 받는 행사를 운영하였다.
ⓒ N군위신문

먼저 동물 친구들과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면서 친구들을 방해하는 행동은 잘못된 행동임을 배울 수 있는 내용의 인형극이 진행되었다. 이어 산타할아버지께서 호명하는 친구는 각자 착한 일을 한 적이 있는지 이야기하고, 산타할아버지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으면서 더욱 착한 사람이 되겠다고 약속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6세 원아는 “산타할아버지께 선물을 받아서 너무 기뻐요. 앞으로도 부모님 말씀 잘 들을 거예요.”라고 말하였고, 또 다른 원아는 “선물이 궁금해요. 빨리 집에 가서 선물을 뜯어보고 싶어요. 오늘은 너무 기쁜 날이예요.”라고 말했다.
ⓒ N군위신문

한미경 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우리 원아들이 남을 돕고 사랑하는 예쁜 마음을 길러 바른 인성을 갖춘 사람으로 자라나길 바라며,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리라 생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