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메리크리스마스~ 산타왔어요”

admin 기자 입력 2021.12.27 11:47 수정 2021.12.27 11:47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 깜짝 이벤트 마련

ⓒ N군위신문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권상규·박칠병)와 맞춤형복지팀은 지난 24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협의체 위원들과 맞춤형 복지팀원은 산타모자를 쓰고 홀몸노인의 가정을 방문하여 동절기 안부확인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선물로 방한의류와 쌀을 전달하며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사랑담긴 선물을 받은 어르신은 “옷도 마음에 들고 이번 겨울에 따뜻하게 지낼 수 있을 거 같다.”고 하시며 환한 표정으로 뜻밖의 선물에 감사를 표했다.

이날은 협의체 특화사업 ‘이웃돌봄, 반찬나눔사업’도 같이 진행하여 저소득, 홀몸노인, 장애인 등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10가구도 방문하여 정성 가득한 반찬을 직접 전달하고 연말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박칠병 위원장은 “코로나19로 힘든 가운데도 이웃사랑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나눔 실천에 동참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협의체사업 및 자원발굴과 나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권상규 군위읍장은 “읍 협의체가 지역주민과 함께 어려운 시기에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며 협의체의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며 화답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