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나눔일과이분의일, 사랑나눔 성금 지원

admin 기자 입력 2022.01.20 14:42 수정 2022.01.20 02:42

옹달샘지역아동센터 전달
연말연시 이웃사랑 실천

ⓒ N군위신문

나눔일과이분의일은 최근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모은 성금 50만원을 옹달샘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나눔일과이분의일 회원들이 1년간 모은 회비로,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고 아름다운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자 이뤄졌다.

나눔일과이분의일은 “겨울철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조그마한 힘이라도 보태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이두희 옹달샘지역아동센터 대표는 “소중한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전달된 기부금은 방학을 맞아 아침부터 늦은 시간까지 센터에 머물고 있는 아동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용하겠다”고 했다.

이두희 대표는 또 “아이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으려면 많은 어른들의 관심과 후원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옹달샘지역아동센터는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의 건전 육성을 위해 보호, 교육, 건전한 놀이와 오락의 제공, 보호자와 지역사회 연계 등 종합적인 복지시설을 제공하며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이바지할 뿐만 아니라 아동복지 발전을 이끌고 있다.
※옹달샘지역아동센터 후원 문의:☎(054)382-5579.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