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사공정규 전 국민의당 위원장, 수성을 출마

admin 기자 입력 2022.05.03 10:08 수정 2022.05.03 10:08

↑↑ 전 국민의힘 대구시당 사공정규 위원장
ⓒ N군위신문
사공정규 전 국민의당 대구시당 위원장이 대구 수성을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사공 전 위원장은 지난 4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수성구을 국회의원 보궐선거가 실시된다면 출마하기로 결심했다”며 “대구 정치 1번지 수성을을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 “수성을 국회의원은 그 이름에 걸맞게 새로운 신선한 미래지향적인 인물이어야 하며 구민들이 우려하는 대구시장 경선에서 떨어진 인물들의 패자부활전이어서는 안된다”면서 “시민이 식상해 하는 반복적으로 출마하는 과거의 인물은 수성을 시민의 자존감에 반하는 일이고 지역의 미래를 만들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30년 이상 정신과 의사로서의 소통능력으로 수성을 시민의 의견에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지역 현안을 경청하고 수렴하는 소통과 골고루 살피고 해결하는 실천으로 더 위대한 수성을 만들겠다”며 “저를 수성을의 국회의원으로 선택하는 것은 새로운 정부와 대구시와의 소통하는 힘으로 수성을 시민들이 실리와 명분을 모두 갖는 위대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공정규 전 위원장은 “이념보다 실용 중심, 삶의 현장중심, 청년과 어르신과 어린이의 미래 행복과 희망 중심으로 정책을 세우겠다”면서 “공동정부와 합당을 전제로 출범하는 윤석열 정부와 더 큰 국민의힘에서 국민의당 출신 첫 지역구 국회의원의 탄생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