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정치일반

국민의힘 장철식 후보, 믿음이 가는 확실한 새 일꾼

admin 기자 입력 2022.05.18 17:11 수정 2022.05.18 05:11

선거사무소 개소식
나선거구 기호 2-나번

ⓒ N군위신문

↑↑ 장철식 후보
ⓒ N군위신문
국민의힘 기호2-나번 장철식 후보가 지난 2일 산성면 화본리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6·1동시지방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2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장철식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지지자들은 “그동안 지역사회의 미래와 희망을 위해 뛰어왔던 노력이 결실을 맺어 빛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라며 “앞으로 군위지역 발전을 이루는데 소중한 역할을 해주기를 후보자에게 바란다”고 말했다.

장철식 후보는 “고향을 위해 봉사할 시간을 갈구하고 염원하고 있다”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 여러분과 호흡하며 지역의 선도적인 일꾼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장 후보의 주요공약으로 △지역 상가 활성화 △읍·면 실버타운 건설 등 노인복지 정책 추진 △군위댐 관광수익 단지 조성 △농산물 연구기관 개설 △청소년 인성 교육관 개설 등을 제시했다.

국민의힘 공천을 받은 장철식 후보는 군위군 삼국유사면 출신으로 의흥중학교를 졸업했다.
군위군 4-H연합회장, 삼국유사면 청년회장, 새마을지도자 회장, 삼국유사면 이장협의회장, 농업경영인 삼국유사면 회장, 농업경영인 군위군연합회 내무부회장, 삼국유사면 체육회 부회장, 한국자유총연맹 삼국유사면 회장, 군위농협 이사·감사, 삼국유사면 재향군인회 회장, 한국외식업중앙회 군위군지부 부지부장 등을 지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