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정치/경제 정치일반

무소속 최영환 후보, 생동감 있고 역동적인 일꾼

admin 기자 입력 2022.05.18 17:15 수정 2022.05.18 05:15

선거사무소 개소식
나선거구 기호 6번

ⓒ N군위신문

↑↑ 최영환 후보
ⓒ N군위신문
6.1전국동시지방선거 군위군의회 의원선거 군위군 나선거구에 출마하는 무소속 최영환(47) 후보가 지난 12일 군위군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했다.

또 부계면 창평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최영환 후보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군위군민의 눈높이에 맞춰 눈과 귀가 되어 보고 듣고, 또 손과 발이 되어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민의를 대변하고 군민들의 이익과 권리가 부당하게 침해되지 않도록 지켜드리겠다”며 “부여군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신뢰받는 군의원이 되겠다”라고 말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공약으로 △관광산업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 △아동, 노인, 장애인, 다문화 가정 등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확대 △생산적인 주민복지 향상으로 삶의 질 개선 △체육시설 확충과 둘레길 조성 △각 지역 상가단체 등을 활성화해서 지역발전에 이바지 △사회복지예산 증액 △한국의 아름다운 길(100선 지정) 홍보 및 꽃길 조성 △버스노선 구축(군위~칠곡(동명)~대구) △주민 건의함 설치(각 마을별) △민원의 날 지정 △각 면소재지 정비사업 및 리모델링 등을 약속했다.

최 후보는 부계가스 대표, 팔공산 제2석굴암 상가번영회 회장, 부계스마일 조기축구회장, 사회복지사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