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박두익 재경군위군鄕 명예회장, 고향 방문

admin 기자 입력 2022.07.03 23:49 수정 2022.07.03 11:49

김진열 군위군수·최규종 군의원 당선인, 축하 인사…간담회

ⓒ N군위신문

↑↑ 박두익 회장
ⓒ N군위신문
박두익 재경군위군향우회 명예회장(사회정의실현시민연합 공동 대표)이 지난 6월20일 고향을 방문해, 고향 사랑을 실천했다.

박두익 명예회장은 이날 낮 12시 군위읍 소재 일미정 식당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된 군위군의회 최규종 당선인을 비롯해 신흥사 덕우스님과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서 박 명예회장은 최규종 당선인에게 축하인사를 전하며 “군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에 최규종 당선인은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으로 군민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박 명예회장은 오찬 간담회를 마치고 김진열 군위군수 당선인의 군수직인수위원회를 방문했다.

이 자리서 박두익 명예회장은 “군수로 당선되었음을 출향인을 대표해 축하한다. 군위를 몇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김진열 당선인은 “출향인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하다. 군위군민 모두가 참여하고 또 바르고 공정한 군정을 펼쳐나가겠다”면서 출향인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이날 박 명예회장은 우보면 봉산리 소재 사실련 연수원(수목원)에서 지역주민들과 환담을 나누며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군위군 출신인 박두익 명예회장은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졸업했고, 현재 사단법인 사회정의실현시민연합(사실련) 대표, 한맥문학가협회 이사 등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