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경북지장협 군위군지회, 임직원 간담회 실시

admin 기자 입력 2022.07.22 16:45 수정 2022.07.22 04:45

지회 발전방향 모색

ⓒ N군위신문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지회장 최장태)는 지난 7월 21일 군위복지회관 교육장에서 임·직원 지회 발전방향을 향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각 부서별 ‘2022년 상반기 사업 결과 보고 및 하반기 사업 안내’를 보고하고, 군위군지회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보고안건으로는 복지지원사업부에서는 상반기 사업 결과로 안부전화와 방문상담을 통해 꾸러미 물품지원사업(70명), 상·하반기 사업으로는 이·미용봉사(월2회), 반찬지원(10가정, 3월∼11월), 장애인인식개선교육(군위지역아동센터, 3월∼11월)을 보고했다.

또 여성자립지원부에서는 문예고리사업, 지역문화탐방, 인식개선교육(지역민, 마을회관) 진행하였으며, 하반기사업으로는 사회화교육, 홍보캠페인, 자립실천대회 등을 추진 중에 있고, 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에서는 기준적합성 확인 업무 및 전등리모컨과 다양한 편의시설 설치사업 등을 진행하고, 1∼2분기 사업을 영상으로 지회의 상반기 사업을 한 눈에 볼 수 있었다.

이날 협의내용은 임원들의 지회 적극 참여, 신규회원 발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지금 슬기로운 대처방안에 대해 논의하였고, 저마다 생각들을 발언하는 자유로운 시간을 가졌다.

최장태 지회장은 “지회의 숙원사업인 신규회원 발굴 및 가입을 유도하고, 군위지역의 많은 회원들에게 장애인복지를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