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로타리클럽, 우리새마을금고 직장정기모임 개최

admin 기자 입력 2022.11.18 11:16 수정 2022.11.18 11:16

ⓒ N군위신문

군위 로타리클럽(회장 진포 서회원)은 지난 11월 15일 우리새마을금고 2층회의실에서 직장정기모임을 개최했다. 홍유석 우리새마을금고 이사장과 우리새마을금고 직원들, 진포 서회원 군위 로타리클럽 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직장정기모임은 남상률 총무의 진행으로 진포 서회원 회장의 개회타종, 평해 김석준 차기회장의 로타리의 목적 낭독, 김희림 회원의 네가지표준 선창, 거구 권영도 클럽트레이너의 비전선언문 낭독, 로타리송 제창, 특히 모범직원으로 선정된 김경옥 상무에게 표창패와 시상금을 전달했다.

이어서 우리새마을금고 박금희 전무의 우리새마을금고 소개, 군위 로타리클럽에서 준비한 기념품을 홍유석 우리새마을금고 이사장께 전달, 금곡 전기식 지구 사무차장의 국제로타리와 군위 로타리클럽을 소개하는 5분 스피치, 총무보고, 석천 김화섭 사찰과 태성 장규현 로타리재단위원장이 진행하는 사찰 시간을 가졌다.

진포 서회원 회장은 인사말에서 직장 정기모임을 개최하도록 도움을 준 본 클럽 회원이신 동암 홍유석 우리새마을금고 이사장과 직원들에 대한 감사와 짧은 시간이지만 로타리를 이해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홍유석 우리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진포 서회원 군위 로타리클럽 회장과 군위 로타리클럽 회원들의 우리새마을금고 방문에 대한 환영과 로타리가 추구하는 ‘초아의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위 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직장 정기모임을 통해 회원의 직장을 방문하여 상호간 이해를 증진시키고 친목을 도모하였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