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구개인택시군위군鄕, 송년회 ‘성황’

admin 기자 입력 2022.12.19 00:00 수정 2022.12.20 12:00

ⓒ N군위신문

재구개인택시군위군향우회(회장 김춘구, 이하 개인택시향우회)는 지난 15일 오후 대구광역시 소재 강북컨벤션 5층 컨벤션연회장에서 향우인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향 군위에서 김진열 군수를 비롯한 박수현 군의회 의장과 서대식 부의장, 박창석 도의원, 군위군청 신현준 기획감사실장과 김동렬 총무과장, 이정하 재무과장, 이희명 읍장 등 7개 면장과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또 재구군위군향우회 홍성구 회장과 장희규 명예회장, 박정호 수석부회장, 최종후 사무총장도 참석해, 축하했다.
ⓒ N군위신문

송년회 1부 행사는 개회식, 국민의례, 대회기 입장, 내빈 및 임원 소개, 군위군교육발전기금 전달, 시상식, 회장인사, 격려사, 축사, 기타공지사항 전달, 만세삼창,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또 2부 행사는 축하케이크 절단 및 건배, 화합의 장 순으로 진행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향우 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식전행사로 군위군 홍보영상을 시청하고 색소폰과 하모니카 연주, 김근호 밴드공연이 펼쳐져 행사의 흥을 돋웠다.
ⓒ N군위신문

이어 최병윤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본식에서는 김춘구 회장이 내빈과 임원을 소개했다.
그리고 개인택시향우회는 고향의 인재양성을 위해 교육발전기금 3백만원을 김진열 군수(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에게 전달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시상식에서는 강영기(우보), 김갑수(효령) 회원에게 개인택시조합 이사장상을 전달, 고향과 향우회 발전에 이바지한 김수용(군위), 이성환(의흥), 정윤복(소보), 김종환(효령), 박노훈(부계), 김진태(우보), 박진석(산성), 박종진(삼국유사면) 회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N군위신문

이날 김춘구 회장은 송년사에서 “원대한 꿈과 희망을 안고 시작한 임인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22년도의 한 해도 저물어 가고 있다”며 “훌륭하신 향우들의 도움으로 개인택시향우회가 발전되어 가는 모습을 볼 때마다 뿌듯하다. 향우회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는 모든 향우께 고마움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고향과 향우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열 군수는 축사를 통해 “재구개인택시 군위군향우회 회원분들의 고향사랑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며 교육발전기금은 학생들을 위한 사업에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향우회의 화합과 고향 발전을 위해 큰 노력과 애정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 N군위신문

박수현 군의장은 “어려운 시기에 고향과 지역발전과 이웃을 위해 헌신해 주셔 존경스럽다. 앞으로도 혼연일치하여 지역에서 더 사랑받는 개인택시향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박창석 도의원은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잘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계묘년 새해에도 개인택시향우회의 무궁한 발전과 향우님들 가정에 좋은 일만 함께하시길 기원한다”라고 축하했다
이어 만세삼창으로 1부 행사를 마무리하고 2부 행사가 이어졌다.
ⓒ N군위신문

2부 행사에서는 연예인 초청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이 펼쳐져 즐겁고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고향의 정취를 기억하고 서로를 보듬으며 2022년 송년회를 마무리했다.

한편 재구개인택시 군위군향우회는 탄탄한 조직력을 갖춘 향우회로 창립 이후 고향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매년 성금과 장학기금을 기부해 왔다.
↑↑ 김진열 군수, 박수현 의장 축사
ⓒ N군위신문

특히 군과 광고협약을 맺고 개인택시에 군위 농산물과 관광지 광고 스티커를 부착하고 이동하는 홍보 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 N군위신문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