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오성회, 제6차 결산보고회 가져

admin 기자 입력 2023.03.20 00:59 수정 2023.03.20 12:59

봄나들이 행사…회원들 뜻 깊은 추억 만들기

ⓒ N군위신문

군위오성회(회장 이광수)는 지난 12일 군위신문 편집실에서 제6차 결산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이광수 회장은 인사말에서 “회(會) 활동이 무사히 진행될 수 있었던 데에는 회원들의 몫이 컸다”며 “앞으로도 회(會) 여러 사업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신성수·이병수 회원은 “군위오성회가 회원 관계에서도 사회에서도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좋은 회(會)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했다.

이어 이광수 회장은 2022년 9월부터 2023년 3월까지 회무결산보고를 진행하고 기타안건 등을 회원들과 논의했다.

그리고 이날 군위오성회는 이병회 회원의 76세 생일을 기념하여 삼국유사면 인각사 일원에서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회원들은 이병회 회원의 생일을 축하하며 “2023년 계묘년에 좋은 일들 많이 있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병회 회원은 “이런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 줘서 고맙고 우리 회원 모두가 건강하기를 바란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군위오성회는 친목을 다지는 모임을 넘어서 어렵고 따듯한 손길이 필요한 어두운 곳까지 살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한 마음이 되고자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