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여주이씨 귀산군파화수회 이춘원 회장 취임

admin 기자 입력 2023.05.02 17:27 수정 2023.05.02 05:27

감사 이수만(산성파), 사무국장 이원만 (상주파) 유임

ⓒ N군위신문

여주이씨 귀산군파화수회 이성만 전임회장이 이임하고 이춘원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여주이씨 귀산군파화수회(이하 화수회)는 지난 4월 30일 오전 11시 의흥면 소재 귀남재에서 화수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종친 상견례 인사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회무보고, 회장인사, 감사보고, 의안 채택 심의·의결, 회장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성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 동안 화수회원 여러분의 물심양면 협조에 힘입어 대가 없이 임기를 마치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충효를 겸비한 선조님들의 명문거족의 후예로 긍지를 가지고 화수회가 꾸준히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 모두가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원만 사무국장이 총무·재무 보고 등 화수회 관련 보고를, 이수만 감사가 전년도 화수회 회계 감사 보고를 진행했다.

이어 2022년도 화수회 사업실적결산안과 2023년도 사업계획예산안을 상정 처리하고, 임원개선의 안을 채택하여 이춘원 신임회장을 선출하고, 이수만 감사와 이원만 사무국장을 유임 했다.

이춘원 신임회장은 “화수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겁지만 화수회원간 화합과 단결,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화수회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사를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