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JC, 현·특우회 합동 영화 ‘범죄도시3’ 관람

admin 기자 입력 2023.06.10 12:36 수정 2023.06.10 12:36

ⓒ N군위신문

군위청년회의소(회장 회장 박준걸. 이하 군위JC)와 특우회(회장 권기철)는 지난 3일 씨네큐 대구이시아점에서 영화 ‘범죄도시3’를 관람했다.

군위청년회의소 현·특 합동월례회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영화 관람에는 60여명의 회원이 함께 했으며, 회원 간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업무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회원들은 “코로나 이후 극장에 잘 못 갔는데 모처럼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었다”고 했다.

특히 이번 영화관람에는 회원 가족들도 함께 해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좋은 추억을 만들어 호응을 얻었다.

박준걸 회장은 “군위JC는 앞으로도 우리 지역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실시해 지역의 중심 사회단체로서 책임을 다하고, 청년들의 역량개발과 지역사회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권기철 특우회장은 “이런 자리를 통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며 회원 간에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돼 행복하다”면서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사업인 봉사에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위JC와 특우회는 합동월례회 개최 등을 통해 세대간 소통과 화합에 솔선수범 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적극 실천해주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