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라이온스클럽, 김재규L 회장 취임

admin 기자 입력 2023.07.04 19:21 수정 2023.07.04 07:21

"다 함께 가치를 더하는 봉사"

ⓒ N군위신문

창립 제45주년 기념식 및 제45대 박용민L 회장이 이임하고 제46대 김재규L 회장이 취임했다.
군위라이온스클럽은 지난 6월 30일 군위군민회관에서 클럽 창립 45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특히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최광식L 당선 1부총재, 조석현L 당선 2부총재를 비롯해 정경순L 자문위원, 김창호L 1지역위원장, 김윤진 직능부총재, 이훈영L 2지대위원장, 장낙원L 3지대 위원장, 대구 대덕라이온스클럽 김홍철L 차기회장, 의성·안동지역 각 클럽 회장단 등이 참석했다.
ⓒ N군위신문

또 박수현 군위군의회 의장, 서대식 부의장, 박운표·최규종 군의원, 박창석 경북도의회 의원, 박병석 NH농협 군위군지부장, 최형준 군위농협 조합장, 이삼병 팔공농협 조합장, 박배은 군위축협 조합장, 홍희동 군위군산림조합장과 각급 기관단체 임직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 1부는 박용민L 이임회장의 개회 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총재 표창 치사, 축사, 우정의패, 전달 순으로 이뤄졌다.
↑↑ 박용민 이임회장, 김재규 취임회장
ⓒ N군위신문

2부 행사에서는 신임회장 취임선서, 클럽기 이양, 재직기념패 전달, 취임사 및 신규임원 소개, 지구연혁보고, 테일튀스타 활동보고, 폐회선언, 타종 순으로 진행됐다.
3부는 축하케익 절단, 기념촬영, 축하연으로 진행되었다.

박용민L 회장은 이임사에서 “어려운 시기에 헌신적인 봉사를 몸소 실천하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해주신 회원들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그동안 보람되고 행복했다. 새로운 변화가 요구된는 시점에 취임하는 김재규 회장의 클럽이 새롭게 발전하는데 초석이 되길 희망한다”고 했다.
ⓒ N군위신문

이어 최광식L 당선 1부총재는 남영진L 이사, 황동우L 총무, 김충모L 재무에게 우수라이온 표창패를 전달했다.

최광식L 당선 1부총재는 “오늘이 행사를 통해 라이온 간의 결속을 다지며 우리 지역사회에 나눔과 봉사정신을 널리 확산시키는 것은 물론 그 활동 영역이 전 세계로 뻗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고 군위라이온스클럽 스폰서 클럽인 대구 대덕라이온스클럽 김홍철L 차기회장은 격려사에서 “오늘 군위라이온스클럽 행사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봉사를 실천하여 존경받는 클럽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 N군위신문

박수현 군위군의회 의장은 축사에 군위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라이온스는 전통과 권위를 지닌 국제봉사단체로서 이웃과 지역 사회와 국가를 위해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여 따듯하고 훈훈한 정을 느끼게 하는 사랑스런 단체로 귀감이 되고 있다”고 했다.

박창석 도의원은 “누구에게나 공평한 헌신적 봉사활동을 통해 군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단체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했다.
ⓒ N군위신문

또 이날 시상식에 황탁용L이 제1지역 위원장 표창패를 김재규L이 2지대위원장 표창패를 전달 받았다.

그리고 박용민L 회장은 대구 대덕라이온스클럽 김홍철L 회장과 서로 우정패를 나누며 클럽간 우애와 함께 더욱 공고한 친목을 다졌다.
ⓒ N군위신문

이어서 올 한해 힘차게 클럽을 이끌어갈 제46대 김재규L 회장의 취임이 진행됐다.
김재규L 회장을 비롯해 △제1부회장 황탁용L △제2부회장 이연백L △총무 김충모L △재무 손진천L △테일튀스타 신대기L 등이 새로 임원으로 취임했다.

최광식L 당선1부총재와 박용민L 이임회장이 김재규L 취임회장의 선서를 받고 뺏지와 휘장 휘호, 회장띠를 전달하고 클럽기를 이양했다.
ⓒ N군위신문

따라서 박용민L 이임회장 내외와 김재규L 취임회장 내외분이 축하 꽃다발을 서로 전달하고 박용민L 이임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이날 김재규L 취임회장은 “취임회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다”며 ‘다 함께 가치를 더하는 봉사’라는 슬로건 아래 나눔과 봉사가 실천될 수 있도록 하겠다. 그리고 클럽 역사에 누가 되는 일이 없도록 혼신의 힘을 쏟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 N군위신문

이어 홍성우L 지구 홍보부총장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현황을 보고하고 군위 신대기L이 테일튀스타 보고를 했다.

그리고 케이크 케팅과 기념촬영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고 참석한 라이온과 내빈들은 만찬을 하며 클럽 발전을 기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