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청년회의소,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 공연

admin 기자 입력 2023.07.12 20:39 수정 2023.07.12 08:39

ⓒ N군위신문

군위청년회의소(회장 박준걸 이하 군위JC)는 지난 8일 오후 4시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 ‘놀이터’ 공연을 개최하여 호응을 얻었다.

군위청년회의소가 주관한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이 범죄에 대한 안전 수칙과 예방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뮤지컬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공연한 뮤지컬 ‘놀이터’는 효진이와 승호 꿈속에서 미끄럼틀 아저씨와 시소 아저씨를 만나 범죄예방 수칙을 자연스럽게 익히고 상황별 대처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박준걸 회장은 개회사에서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뮤지컬 형식으로 진행돼 아이들이 즐겁게 관람하고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범죄를 예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군위JC는 어린이들에게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 순회공연을 지원하고 있다. 또 각종 안전사고에 노출되어있는 어린이의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교육지원청 등과 함께 안전교육과 캠페인을 펼치는 등 어린이가 안전한 군위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한편 이날 공연을 축하하기 위해 군위JC 김해모 감사, 김천일 연수이사, 이은희, 래원(김상혁 재무이사), 김양수 직전회장(헹속라, 아린), 박준걸 회장(은서, 예지, 민서), 박상혁 회원(우현), 손창한 감사(윤성), 안금환 내무부회장, 김주환 상임부회장, 김용훈 지구이사, 서중건 지역사회개발·청소년활동분과위원장, 전병훈 사무국장, 김희림 외무부회장, 박무룡 회원, 장희석 회원이 참석했다.

또 특우회에서는 김진열 특우회원, 박배은 직전회장, 최진호 운영위원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