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군파크골프협회, 임시총회·이사회 각각 열어

admin 기자 입력 2023.09.04 00:15 수정 2023.09.04 12:15

신규회원 가입, 3개클럽 65명
불용자산 처분, 협회규정 개정

ⓒ N군위신문

군위군파크골프협회(회장 오분이, 사무장 황성수)는 지난 8월 23일 협회 사무실에서 임원,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와 이사회를 각각 열었다.

이날 임시총회는 개회선언, 회장인사, 총무·재무보고, 부의안건 심의·의결, 친선 경기 순으로 진행됐다.

오분이 회장은 인사말에서 “군위지역의 파크골프의 저변확대와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힘써준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하며 파크골프가 앞으로 전 군민이 공유할 수 있는 즐길거리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 N군위신문

이에 신규회원(클럽)으로 소보클럽 남성진 클럽장 외 23명, 팔공클럽 윤성태 클럽장 외 19명, 성우클럽 김순홍 클럽장 외 23명이 가입했다.

임시총회에서는 △신규회원(클럽) 가입의 건 등을 상정하여 처리했다.
따라서 이사회를 열어 1호안 군위파크골프협회 규정 개정의 건, 2호안 자산취득의건, 3호안 자산처분의 건, 4호안 기타토의 건을 상정하여 처리하고 파크골프협회 발전방안 등을 협의했다

한편 군위군파크골프협회는 파크골프를 통해 군민이 건강하게 여가를 즐기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군위지역 파크골프의 발전과 군민 체력 향상은 물론 정기적인 대회 참가와 개최를 통해 군위군의 파크골프 위상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