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고향 어르신 건강하시고 즐거운 생활하세요”

admin 기자 입력 2023.09.04 00:44 수정 2023.09.04 12:44

박정호 재대구향우회장, 군위노인회 TV 기증 나눔실천

ⓒ N군위신문

↑↑ 박정호 회장
ⓒ N군위신문
박정호 재대구군위군향우회 회장이 지난 8월 23일 대한노인회 군위군지회에 1백만 원 상당의 TV 1대를 기증했다.

이날 박정호 향우회장은 최종후 향우회 사무총장과 함께 대한노인회 군위군지회(지회장 최종구)를 방문해, TV 기증 행사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최종구 지회장을 비롯해 이범영·김현덕 부회장, 박수호 기로회 회장 등이 참석하여 박정호 향우회장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최종구 지회장은 “군위군 노인복지를 위해 기증을 해준 박정호 향우회에게 감사하다”며 “기증한 텔레비전은 회원들과 함께 소중히 잘 쓰겠다”고 말했다.

박정호 향우회장은 “고향 어르신들이 즐겁고 훈훈하게 모여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텔레비전을 기증했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텔레비전을 보시면서 더운 날씨에 건강하시고, 즐거운 생활하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박정호 향우회장은 이날 앞서 삼국유사면 인각사에서 열린 보각국사 일연스님 734주기 추모 다례제에 참석했다.

또 군위문화센터 작은 도서관에 방문해, 서성호 전 문인협회 회장과 대화의 시간을 통해 지역문화 행사 등 의견을 나눴다.
박 회장은 이처럼 고향발전에 많은 관심과 후원을 펼치며 고향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