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군위군노인복지관과 의성노인복지관 문화예술팀 연합 공연

admin 기자 입력 2023.09.19 16:57 수정 2023.09.19 04:57

「아름다운 청춘의 첫 페이지」 개최

 
ⓒ N군위신문 
군위군노인복지관 희망연극단과 의성노인복지관 은빛 메이트(킹플룻 연주팀)가 9월 26일 오후 3시 군위읍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3 두근두근 청춘제, 아름다운 청춘의 첫 페이지(연극과 음악의 어울림 공연)를 개최한다.

‘두근두근 청춘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가 지원하고 있는 ‘노인분야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과 지도자 예술강사, 그리고 복지기관 실무자가 한 해 동안 즐기고 참여했던 문화예술 활동들의 경험을 나누기 위해 2011년부터 매년 개최해오고 있다.

군위군노인복지관 희망연극단과 의성노인복지관 은빛 메이트(킹플룻 연주팀)는 두 지역의 유사성과 새내기 팀이라는 공통적인 특색을 살려 ‘두근두근 청준제’ 중 지역별 청춘제를 함께 진행하게 되었으며, 하모니카 연주를 통한 재능기부 봉사를 실천하는 선배 공연팀인 하사모봉사단을 초청해 연합 공연 진행함으로써 두 기관의 문화예술팀도 지역 속에서 재능 나눔을 실천하는 팀으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름다운 청춘의 첫 페이지(연극과 음악의 어울림 공연)」 공연 영상은 10월 31일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