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대구군위군鄕, 향우인 소통과 친교 시간 가져

admin 기자 입력 2023.09.20 10:50 수정 2023.09.20 10:50

9월 정례회

ⓒ N군위신문

재대구군위군향우회(회장 박정호)는 지난 9월 14일 대구 달성군 다사읍 소재 청궁메기매운탕 식당에서 2023년 9월 정례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개회사, 국민의례, 참석 향우임원 소개, 총무·재무보고, 회장인사, 격려사, 부의 안건, 기타 토의, 공지사항, 폐회 및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안건처리는 향우회 발전방안, 향우회원 증강, 회비납부 등에 관한 건 등을 처리했다.
이날 박정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침저녁으로 선선하고 오곡백과가 익어가는 가을! 9월을 맞이해 반가운 향우 여러분을 모시고 재구군위군향우회 9월 정례회의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우회와 향우들의 발전을 위해 좋은 회의가 되어 주시고 모두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고 김대규 고문은 “우리 고향인 군위군과 향우회 발전을 위해 더 많은 향우들이 함께해 적극적인 관심과 힘을 더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를 마친 후 회원들은 준비된 만찬을 함께 먹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소통과 화합의 친교시간을 가졌다.

한편 재대구군위군향우회는 애향심을 바탕으로 대구시에 거주하고 또 사업장을 둔 군위향우 간 정보를 공유하고 대구와 고향 군위를 위해 봉사하는 등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