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부곡스텐레스, 회사 기술력 … 다양한 제품군 홍보 ‘노력’

admin 기자 입력 2023.11.03 11:28 수정 2023.11.03 11:28

STS강재&특수합금재 부문 기술력 강점

ⓒ N군위신문

↑↑ 홍완표 회장
ⓒ N군위신문
부곡스텐레스㈜(회장 홍완표)가 최근 자사 스테인리스강 이형재와 고부가 합금재 홍보에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우수한 연구 기술력과 가공 능력으로 건설업과 조선, 자동차, 로봇, 에너지 산업 등 제조업 전 분야에 적용 가능한 스테인리스 강재 및 특수 합금강재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있다.

부곡스텐레스는 부산 강서구 소재 스테인리스 냉간 소성가공 전문사다. 회사는 철강과 환봉을 전문적으로 제작 및 개발하여 STS 이형재와 스테인리스강 소재의 플랜지·사각 환봉·육각 환봉·심리스(SIMLESS) 강관(세미 포함)·표면처리재·로봇팔 부품·선박 부품·자동차 어댑터·방위 산업품·실린더 및 모터 부품 등을 취급하고 있다.

또 부곡스텐레스는 지난 2019년 부산 미음산단으로 공장을 이전하며 스마트팩토리를 도입했다.
이에 부곡스텐레스는 많은 양을 보다 빠르게 납기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게 되었고 고객 맞춤형 정밀 생산 능력도 강화됐다.

한편 부곡스텐레스 최근 국제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전(SMK)과 소재·부품·장비 뿌리기술대전 등을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공급 능력을 홍보했다.

부곡스텐레스 관계자는 “회사의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 소개와 함께 기술력과 개발능력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