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2024년 청룡의 기운 받아 봉사한다”

admin 기자 입력 2024.02.04 16:09 수정 2024.02.04 04:09

군위라이온스클럽, 신년회… 윷놀이 등 친목 다져

ⓒ N군위신문

군위라이온스클럽(회장 김재규)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지난 1월19일 클럽회관에서 ‘2024년 신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재규 회장을 비롯 회원 가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타종, 총무보고, 회장인사, 축사, 덕담, 만찬, 윷놀이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재규 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갑진년 새해에도 주변 소외계층 및 불우 이웃을 살피고 클럽 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웃과 함께 더욱 발전하는 군위라이온스클럽이 될 수 있도록 올 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신재기 원로회원은 “신년행사를 통해 회원 간 소통하고 화합하여 클럽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덕담을 전했다.

박창석 대구시의회 의원은 “오늘 행사가 군위라이온스클럽 회원 간 우의를 다지고 정을 나누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군위라이온스클럽 회원 모두가 건강하고 풍성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행사를 축하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다과, 떡국을 나눠 먹으며 서로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덕담을 나누고
윷놀이대회를 통해 친목과 화합을 다지며 새로운 한 해를 출발하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군위라이온스클럽은 군위군 복지증진을 위해 연탄봉사, 집수리봉사 및 후원물품 기탁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