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향우소식

재경군위군鄕 산악회, 청룡의해 첫 산행

admin 기자 입력 2024.02.05 00:15 수정 2024.02.05 12:15

ⓒ N군위신문

재경군위군향우회 산악회(회장 장병제, 이하 재경산악회)가 지난 1월 7일 강원도 삼척 일원에서 2024년 갑진년 첫 산행을 갖고 회원들과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이날 산행에는 장병제 회장, 김영구 명예회장, 박성춘·남정호 부회장, 박미숙 총무, 김용섭·노광훈 산대장, 서성도 재경대구경북시도민회 산악회장(재경군위읍향우회장), 임종환 산성향우산악회장, 임경애 재경군위군향우회 총무 등 45명이 참여했다.

산행은 강원도 삼척 추암 촛대바위, 삼척 솔비치해변 일원 등을 걸으며 갑진년 청룡의 해 용의 기운을 받아 무사산행을 기원했다.

장병제 재경산악회장은 “새해 첫 산행에 참여해준 회원들께 고마움을 전하며, 재경산악회가 올해도 무사산행을 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서성도 시도민회 산악회장은 “오늘 참석한 분들과 모든 향우들이 청룡의 기운을 가득 받아 염원하는 소망을 이루길 기원한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재경군위군향우회 산악회는 군위출신 향우들의 건강증진과 바람직한 여가시간 활용을 위해 운영하고 있으며, 재경산악회 회원들은 건강을 위한 산행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