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대한노인회 소보면분회, 정기총회 개최

admin 기자 입력 2024.02.23 18:13 수정 2024.02.23 06:13

ⓒ N군위신문

지난 2월 22일 대한노인회 소보면 분회(분회장 남술채)는 제42회 정기총회를 소보면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분회 임원을 비롯한 33개소 경로당 회장, 총무와 내빈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보면 노인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평호리 최영춘 노인회장, 대명건설 김석준 대표, 삼화건설 이동화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 신임 경로당 회장과 신임 분회 임원진 소개, 2023년 노인회 분회 결산과 2024년 주요 활동 수립 및 당면현안 사항 논의, 경로당 운영 사업 안내로 회의가 진행되었다.

또한 생활개선회에서 참석한 노인회원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과를 마련하였다.
사공명상 소보면장은 “찾아가는 보건 복지팀을 통하여 어르신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행정을 펼치고 복지 체감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남술채 회장은 “소보면 노인조직 활성화를 위해 그간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발 벗고 뛰어주신 경로당 회장님과 총무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소보 노인회와 경로당이 더욱 활기차게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