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최정환 경북지구JC 회장, 군위JC 공식순방

admin 기자 입력 2024.03.29 23:12 수정 2024.03.29 11:12

ⓒ N군위신문

최정환 한국청년회의소 경북지구 57대 회장이 지난 3월 22일 군위를 방문해 군위청년회의소(군위JC) 회원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지구회장의 지방JC 공식순방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다.
군위JC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해모 군위JC 회장과 회원, 특우회원, 경북지구 임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지구회장 입장, JC 임원 소개, 국민의례, JCI 신조제창, JCI 미션제창, JCI 비젼제창, 한국JC 강령낭독, 환영사, 인사말, 군위JC 현황 설명, 경북지구JC 사업보고, 질의응답. 임명장 전달, 선물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김해모 군위JC 회장은 이날 환영사에서 “최정환 지구회장의 군위JC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오늘 이자리가 작게는 군위청년회의소가 크게는 경북지구청년회의소가 변화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도록 서로 간에 치열한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해 본다”고 했다.

최정환 지구회장은 “환영해준 군위JC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하며 오늘 이 자리는 지구와 지방JC 가 대화로 소통해서 보다 나은 방향으로 발전하기 위한 자리”라며 “특히 이 목적이 달성될 수 있도록 여기계신 분들의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번 순방의 마지막으로 최정환 지구회장은 전병훈 기획사업담당이사에게 임명장을 전달했고, 김해모 군위JC 회장과 최정환 지구회장은 서로 선물을 교환했다.

한편 한편 군위청년회의소는 김해모 회장을 중심으로 김주환 내무부회장, 전병훈 외무부회장, 손창한·안금환 감사, 서중건 사무국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20세 이상 45세 이하 청년의 지도역량개발, 지역사회개발, 글로벌 국가 우호증진 3대 이념 실천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