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행사

팔공농협, 2024년 내부조직장 단합대회 성황

admin 기자 입력 2024.04.18 17:44 수정 2024.04.18 05:44

단합과 화합의 장 펼쳐저…풍년농사 기원, 농업·농촌 발전과 농업소득 확대 기여

ⓒ N군위신문

팔공농협(조합장 이삼병)은 지난 13일 군위임산물센터 내 주차장에서 ‘2024년 팔공농협 내부조직장 단합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행사는 내부조직장을 비롯해 대의원, 임직원의 단합으로 풍년 농사를 기원하고 농업·농촌의 발전과 농업소득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 이삼병 조합장 대회사
ⓒ N군위신문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김진열 군수, 군위군의회 박수현 의장과 박운표·홍복순·최규종·장철식·서대식 의원, 박창석 대구시의원, 손숙희 의흥면장, 황현호 우보면장, 박경원 효령면장, 이창원 군위군청 총무과장, 박시형 의회사무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외에도 이청훈 농협 대구지역 본부장, 박병선 농협군위군지부장, 최형준 군위농협 조합장, 홍희동 군위군산림조합장, 조용호 농정단장, 은덕우 군위군조합공동법인 대표 등 팔공농협 관계자와 내빈 등 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N군위신문

단합대회는 총 3부로 나눠 1부 식전행사, 2부 기념식, 3부 체육행사 및 공연 순으로 이어졌다.
이삼병 조합장은 이날 “우리 농협사업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여러분들이 오늘 하루만큼은 시름을 다 잊고 서로 격의 없는 우정과 친목으로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조합원 소득증대를 위해서는 내부조직장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지속적인 역량강화를 통해 단합된 내부조직을 육성, 조합원이 행복한 팔공농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N군위신문

김진열 군수는 축사를 통해 “이 대회를 통해 조합과 조합원 모두가 단합·화합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또한 이삼병 조합장을 비롯해 열과 성의를 다하는 내부조직장 조합원들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군위군에서도 농업 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지원과 성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수현 군의회 의장은 “오늘 한마음대회를 통해 단합된 팔공농협 조합원들의 힘을 바탕으로 팔공농협 발전과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박창석 시의원은 “화합과 교류의 장으로 농업·농촌 발전의 의지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 N군위신문

이청훈 지역본부장은 축사에서 “이번 행사가 팔공농협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앞당기는 발판이 되기를 바라며, 조합원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신뢰받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팔공농협 조직장, 임직원이 노력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삼병 조합장, 이청훈 본부장, 박수현 의장과 군의원, 박창석 시의원, 최형준 조합장, 홍희동 조합장이 무대로 나와 행운권 추첨을 진행하여 조합원들을 격려했다.
그리고 체육대회에서는 팔공농협 본점과 지점(우보·효령)에서 선수들이 출전해 풍선터트리기 등 다양한 체육행사를 펼쳤다.
ⓒ N군위신문

모처럼 동심으로 돌아간 조합원들은 단합된 모습으로 경기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평양공연단 축하공연,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이 펼쳐져 단합대회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으며 행사 중간에 진행된 경품 추첨은 푸짐한 선물과 함께 재미를 선사했다.
ⓒ N군위신문

ⓒ N군위신문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