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스포츠

군위고등학교 테니스부 창단, 영국윔블던대회 출전

admin 기자 입력 2024.05.20 00:03 수정 2024.05.20 12:03

전국테니스대회 출전, 금! 금 !금!!!…우승 싹쓸이

ⓒ N군위신문

군위군테니스협회 회장(김윤겸)은 최근 군위테니스꿈나무 선수들이 전국대회에 참가하여 오형탁(군위고3학년)선수가 제79회 전국학생체육대회에서 18세부 남자단식 금메달을 차지하고 이예린(군위중1학년) 선수가 16세부로 출전하여 여자복식 우승을 차지하였다.

그리고 제28회 한국초등테니스연맹 회장기대회에서 이예성(군위초4학년) 선수가 10세부 단식우승을 차지하는등 금메달 3개를 획득을 하였다.
ⓒ N군위신문

또 김동재(군위중 2학년) 선수는 현재 14세 주니어국가대표선수 자격으로 태국 주니어 데이비스컵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양구ATF 1.2차 대회에서 2관왕을 차지하는 등 현재 아시아 랭킹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다음달 6월 영국에서 개최되는 윔블던(주니어테니스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테니스협회에서는 그동안 8년간의 노력 끝에 지역 기관단체에서 많은 도움으로 지난 3월 27일 군위고등학교에서 군위고테니스부가 창단식을 하고, 지역선수들이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리며, 군위테니스발전에 이바지를 하고, 테니스꿈나무 선수들의 활약으로 지역체육발전에 위상을 높이고, 군위군을 홍보하는등 계기를 만련하고 있다.
ⓒ N군위신문

군위군테니스협회는 앞으로 지역선수들이 고향을 떠나지 않고, 초·중·고 선수들이 연계하여, 운동을 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김진열 군위군수와 박종희 교육장, 신현수 군위군체육회 회장 및 초·중·고등학교 교장선생님, 선수, 학부모 관계자 분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

또 지역 꿈나무테니스선수들이 앞으로 나라를 대표하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수 있도록 항상 응원을 하며, 지원을 할수 있도록 선수들을 격려했다.
ⓒ N군위신문

ⓒ N군위신문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