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인물 사람들

월성박씨 박의영 목사, 고향서 춘계 한마음 행사

admin 기자 입력 2024.05.20 00:10 수정 2024.05.20 12:10

“고향 군위발전을 위해 초석이 되겠다”

ⓒ N군위신문

↑↑ 박의영 목사
ⓒ N군위신문
월성박씨 박의영 목사(서울 성남)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고향 우보면 미성리 소재 우보산장에서 2024년 춘계 한마음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박의영 목사와 그 가족을 비롯한 박인호 회장과 박사호 총무, 초청 친척 등 종방가족 50여명이 함께 하며 화합을 다졌다.

박인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가족 여러분들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월성박씨 후예로서 가족 간의 친목을 도모하자”며 “월성박씨 자손의 한 사람으로서 춘계 한마음 행사에 참석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종방가족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박의영 목사는 “소통과 화합의 장에 참석해준 가족 여러분께 고맙다”며 “오늘 이 자리가 여러분의 친목과 유대강화에 크게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춘계 한마음 행사는 월성박씨 혈육으로서의 정을 확인하고 다양한 먹거리와 야외활동으로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한편 박의영 목사는 군위군 김진열 군수 만남 자리에서 “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은 항상 고향에 머물고 있다며 아름다운변화, 행복한 군위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N군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